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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은 기술 시장을 뒤흔들고 있으며 모든 중국 기술 대기업을 없애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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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의 휴대폰 산업에서 화웨이, OPPO, 샤오 미, VIVO가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주거 시장이 균형을 잡고 침수 될 때, 그들은 꾸준히 해외 성장을 시작했습니다. 더욱이, 지구상에서, 우리나라의 지역 휴대 전화의 상당한 비용 집행으로 인해, 이들 주거용 브랜드는 즉시 해외 시장에서 상황을 열어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분명히,이 휴대폰 생산자들에게 경쟁은 사라지지 않았다. 실제로, 끊임없는 혁신의 개선에도 불구하고, 휴대폰 산업에서의 경쟁은 점점 더 사나운 것으로 판명 될 것입니다. 일본의 휴대 전화 산업에 상당한 변화가 일어 났을 때, 모든 중국 휴대 전화 브랜드가 일본 시장에서 철수해야했습니다. 일본 휴대 전화 쇼케이스는 현재 5 개의 휴대 전화 생산 업체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5 개의 휴대폰 생산 업체는 Apple, Samsung, Sharp, Sony 및 Kyocera입니다. 애플과 삼성을 제외하고는 3 곳이 일본 브랜드에 가깝다. 지구상에서 좋은 평판을 얻은 우리나라의 Xiaomi, Huawei, VIVO, OPPO는 쇠약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본 쇼핑객은 이웃 휴대 전화 브랜드쪽으로 기울어지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5 개의 휴대 전화 브랜드 중 애플은 가장 큰 파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 휴대 전화 광고의 53 %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자는 일본 휴대폰 샤프 (Sharp)가 12.8 %의 파이를 가지고있다. 엄청나게 유명한 휴대폰 브랜드 인 삼성은 일본 전체 산업의 8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소니와 교세라로 각각 7.9 %와 7.5 %를 차지합니다. 이 결과는 일부 개인에 대한 욕구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명성을 얻는 한, 우리나라의 화웨이, 샤오 미 및 다른 브랜드는 널리 보급되어 있지만 일본 시장에 있으며 그러한 굴욕을 경험합니다.


고객의 관점에서이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스타일과 휴대 전화 사용 성향에 따라 일본과 우리 나라 사이에는 특별한 사회적 대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일본 구매자가 휴대 전화를 선택할 때 중심이되는 제목과 전화 모양에 대한 기울기가 마찬가지로 변경됩니다. 샤프, 교세라 및 다른 브랜드의 휴대 전화는 어떤 국가에서도 발견되지 않기 때문에 일본과 같은 이웃 휴대 전화 브랜드에도 해당됩니다. 실제로, 가끔씩, 소니 전화는 보이지만 기본적으로 아무도 전화를받지 못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일본 시장에서 우리나라의 휴대 전화 생산 업체는 영향을 미치는 한, 거래 채널과 다른 각도는 이웃 단체에 적합 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그들은 가정용 휴대 전화가 능가 할 수 없다는 광고에서 선호하는 입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구매자의 요구와 성향에 대한 우수한 이해력을 가지고 있으며, 구매자의 취향에 점점 더 적합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상황입니다. 어쨌든 일본을 제외하고는 세계 각지에서 우리나라의 현지 브랜드 Xiaomi, Huawei, VIVO, OPPO 모두 큰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인도에서도 Xiaomi는 몇 년 동안 거래의 통치자였습니다. VIVO와 OPPO는 해외 시장의 개선을 가속화하기 위해 해외에 보조 설비를 구축했습니다. 우리나라 최대의 휴대폰 생산 업체 인 화웨이 (Huawei)는 미국에 의해 보이콧되고 교착 상태에 빠졌지 만, 흐름 상황에서 화웨이는 화웨이의 해외 휴대 전화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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