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란 무엇입니까?
웹 사이트 개선 (SEO)은 웹 검색 도구에서 자연 (무상) 쿼리 항목의 상황을 개선하는 절차입니다. 사이트가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를 보게됩니다. SEO의 역사적 배경은 웹 인덱스가 막 상승한 9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요즘은 기본적인 광고 시스템이자 끊임없이 발전하는 산업입니다. SEO를 배울 필요가있는 경우, 상상력이 풍부하고 전문적이며 과학적인 작업을 준비해야합니다. 자연 사냥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결과 중 하나가되기 위해 중심 문제가 이전과 같이 계속 될 것이라는 다양한 목표를 가진 수많은 전략이 있습니다. 방금 언급했듯이 SEO는 적절한 개인을위한 올바른 사이트를 운영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단지 사이트의 이상적인 구조 나 전문화 된 기초가 아닙니다. 귀하의 사이트는 품질과 모든 군중의 필요에 맞게 맞춤식으로 강화 된 물질로 가득 차 있어야합니다. 또한 다른 사이트에서 연결하기에 충분해야합니다.
SEO가 귀찮은가요?
웹 색인 (예 : Google, Bing, Yahoo! 또한 다른 사이트는 다른 위치 계산에 따라 요청을하기 위해 사이트를 나열합니다. 이러한 계산을 인식 할 수 있습니까? 참으로 아닙니다. Google은 200 개가 넘는 포지셔닝 요소를 활용합니다. 양질의 물질, 백 링크 또는 사이트 속도와 같은 특수한 것들을 상당히 많이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당수는 미스터리로 유지됩니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위치를 평가하기 위하여 모든 성분을 깨달을 필요는 없습니다. SEO가 무엇인지 이해하려면 수프 한 그릇을 상상하십시오. 세 가지 중요한 관점이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는 웹 크롤러를 통해 나열되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길을 잃었습니다. Astute SEO 전략은 웹 크롤러 결과 페이지 (SERP)에서 순위를 향상시킵니다. 순위가 높을수록 트래픽이 많아집니다. 트래픽이 잠기 게되면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요약하면, 귀하의 사이트를 우선적으로 사용하려는 경우 SEO를 수행해야합니다. 몇 가지 관점이 점점 복잡해지고 있지만, 항상 SEO 성과는 건전한 판단과 몇 가지 모범 사례로 남아 있습니다.
SEO를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합니까?
실제로 근본적인 변화조차도 웹 색인이 사이트를 보는 방식에 막대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견습생을위한이 극단적 인 SEO 관리에서는 모든 기본 사항과 SEO 기본 사항을 모두 설명합니다. SEO만으로도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0 년에 SEO를 배우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할 때, 우리는 당신을위한 기본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당신은 많은 연구와 연습이 필요합니다. 흥미롭게도 (이 SEO 컨트롤을 계산하여) 아무것도 웹에서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발견하지만 훌륭하게 선택해야합니다. 그다지 많은 시간을 가지지 않고 자신을 괴롭히지 않으려는 경우에는 SEO 전문가, 마스터 또는 조직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인을 따라이 가이드와 대조되는 것은 아닙니다.
필수 용어 전문 용어 :
인 페이지 및 오프 페이지 SEO
화이트 캡 대 다크 캡 대 딤 캡 SEO
인 페이지 및 오프 페이지 SEO
SEO (인 페이지 근처)를 수행하면 자연 검색어 항목에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사이트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 발전부터 전문적인 관점까지 사이트에서 할 수있는 모든 것 :
메타 라벨
제목
URL 구조
사진 SEO
함유량
조직화 된 정보
사이트 크기 및 속도
오프 페이지 (웹 페이지 외부) SEO는 다른 사이트에서 백 링크를 가져 와서 사이트 SEO 권한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모든 연습을 다룹니다. 그것들을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메일 지원
방문자 블로그
출품작
웹 기반 생활 노력
인플 루 언서 참여
중요한 내용을 작성하여 개인이 사이트에 연결하는 것 이상을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 캡 대 다크 캡 대 딤 캡 SEO
어두운 캡과 흰색 캡은 서양 동영상에서 원인이됩니다. 그것은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 대 영웅을 닮았습니다. 어쨌든이 단어들에도주의를 기울이지 마십시오. 블랙 캡 SEO는 웹 인덱스 결과 페이지에서 사이트의 순위를 높이기위한 많은 착취 관행입니다. 이들은 인적 요소를 궁리하지 않고 웹 크롤러에 영향을 주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다크 캡 SEO는 짧은 시간 안에 SERP의 최고 지점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웹 인덱스는 특정 시점에서 사이트를 처벌하고 보이콧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학대 관행의 배열은 Google 웹 마스터 가이드 라인 또는 Bing의 웹 마스터 가이드 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 캡 SEO는 규칙과 규칙을 준수하는 많은 도덕적 전략입니다. 화이트 캡 SEO의 필수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품질과 관련 물질
큰 사이트 발전으로
타사 참조
White cap SEO는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시스템입니다. 일반적으로 SEO 영역에서 영웅이되는 것은 최고의 제목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그레이 캡 SEO라는 용어가 있는데, 블랙 캡 절차와 비교할 때 위험이 적을 수있는 훈련입니다. 희미한 캡 절차는 Google에 의해 명확하게 특징 지워지지 않으므로 매일 많은 순위를 매기거나 잃지 않으면 서 많은 사이트 클라이언트를 늘릴 수 있습니다.
웹 인덱스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웹 크롤러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기본 고정으로 구성됩니다.
포복
발주
결과 따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Slithering : Slithering 또는 Spidering은 사이트, 사이트 영역, 내용, 워치 워드, 제목, 하이퍼 링크, 사진을 다수의 작은 봇으로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이트에서 찾을 수있는 모든 정보가 손상되었습니다. 크롤러는 사이트에서 다른 사이트를 가리키는 모든 하이퍼 텍스트 인터페이스를 구별합니다. 이 시점에서 그들은 새로운 연결을 위해 해당 페이지를 반복해서 구문 분석합니다. 봇은 정보를 새로 고치기 위해 웹 전체를 정상적으로 크롤링합니다.
주문 : 사이트가 손상되면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목록을 괴물 목록 또는 전세계 어디서나 사이트가로드 된 라이브러리로 구상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사이트를 기록하는 데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경험으로는 1-10 일입니다.
전문가 팁 :이 헌트 관리자 (site : domain com)를 사용하여 방금 주문한 사이트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 선택 : 결과는 두 엔지니어와 고객에게 기본입니다. 웹 클라이언트가 문의 사항을 제시하면 웹 크롤러가 목록을 파고 들어 조정 결과를 도출합니다. 다른 계산에 따라 수십억 개의 사이트에 대해 질문을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웹 크롤러 (Google, Microsoft, Yahoo!)를 실행하는 조직은 계산의 특정 수치를 은밀하게 유지합니다. 어쨌든 많은 포지셔닝 요소가 주목할 만하다.
포지셔닝 구성 요소 :이 구성 요소의 대부분은 시연되지만 일부는 단순히 이론 또는 환상입니다. 또한 일부는 다른 것보다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Zyppy의 Cyrus Sheppard는 Google 포지셔닝 변수를 즐겁게 분석했습니다. SEO를 배우기 위해 포지셔닝 구성 요소 전체를 알 필요는 없지만 기본적인 개요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가장 중요한 변수 중 하나 인 백 링크 프로필은 사이트를 프롬프트하는 백 링크의 수와 특성에 따라 다릅니다. 사이트의 성능에 대한 Google의 추정치에서 재정렬 된 내용입니다. 각 백 링크는 기본적으로 수학 참조의 유사성입니다.
다른 중요한 위치 결정 변수는 다음을 기억합니다 (구체적인 요청은 없음).
적절한 캐치 프레이즈와 표현의 활용
HTTPS
인터페이스의 중요성
언어 구조와 철자
국소 위치
사회적 공유
지역 나이
AMP
페이지 디자인
포지셔닝 요소는 온 페이지 SEO 요소 (특수 SEO 계산)와 타사 참조 또는 오프 페이지 SEO 요소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웹 검색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
웹 크롤러와의 연결은 수년 동안 발전했습니다. 어쨌든 가이드 라인은 다음과 같이 계속됩니다.
답변, 데이터 또는 답변 요구 사항
인터넷 검색 자에게 질의 유형 (워치 워드)의 필요성 구성
주요 결과 경험
최소한 하나의 결과 (사이트)를 두드리기
적절한 응답을위한 사이트 필터링
적절한 응답을 찾지 못하면 첫 번째 SERP에서 더 많은 결과를 경험하고 추구 질문을 변경하십시오.
전체 산업의 웹 인덱스 조각.
다음은 집중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전문 SEO 요소입니다.
1. 검색 콘솔
웹 사이트를 Google 검색 콘솔 (이전 웹 마스터 기기)과 인터페이스하는 것은 SEO 기초 중 하나입니다. 그러면 Google 검색에서 사이트의 본질과 실행을 스크리닝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Search Console을 사용하면 워치 워드 순위, CTR, 생각할 수있는 Google 처벌 및 전문화 된 SEO에 대한 기타 유용한 정보를 조사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하이라이트는 실질적인 휴대용 사용 편의성, 주문해야 할 품목 선택, 현장 실수, 체계적인 정보 실수 및 연결을 포함합니다.
빠른 팁 :
각 속성 (사이트)은 검색 지원 하이라이트를 활용하도록 확인해야합니다. 검색 콘솔을 Google 웹 로그 분석과 연결합니다.
2. 사이트 속도
사이트 속도는 포지셔닝 요소 중 하나이므로 지속적으로 개선해야합니다. 웹 클라이언트의 절반은 웹 사이트가 2 초 이내에 스택되어야한다고 예상합니다. 3 초 안에 쌓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지면 떠납니다.
활발한 팁 :
PageSpeed Insights에서 속도를 테스트하십시오.
사진을 업그레이드하고 GZIP 압력, HTML 압력, JS 및 CSS 축소 기능을 강화하고 서버 반응 시간을 줄이십시오.
양질의 웹 촉진은 사이트 속도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므로 신뢰할 수있는 공급 업체를 선택해야합니다.
사이트의 웹 페이지 속도 테스트
3. 휴대용 발전
휴대용 발전은 의심 할 여지가없는 요구 사항입니다. 세계는 작업 영역에서 다목적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사실, 다목적으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사이트를 운영하면 순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Google은 2018 년 3 월 휴대용 첫 주문을 공개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목적 첫 주문은 Google이 주문 및 포지셔닝을 위해 사이트의 휴대용 변환을 활용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뾰족한 팁 :
모바일 친화적 테스트에서 사이트의 응답 성을 테스트하십시오.
다양한 쿼리 항목에서 캐치 프레이즈 순위를 선별하십시오.
사이트의 휴대용 변환으로 이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AMP (Accelerated Mobile Pages)에 대해서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정적 물질을 더 빨리 렌더링 할 수있는 사용자 정의 속성으로 확장 된 HTML 코드입니다. 2017 년에는 다재다능한 문의에 대한 Google의 기본 과제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한 미래가 있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4. 사이트 맵
사이트 맵은 웹 색인이 물질을 미끄러지게 만듭니다. 모든 사이트 세그먼트가 기록되는 곳입니다. 복잡한 구조의 거대한 사이트를 운영하거나 리치 미디어 컨텐츠를 활용할 때 사이트를 보유하는 것은 허용됩니다. 사이트 맵을 만들 때 기억해야 할 사항 사이트 맵이 있다고해서 순위가 높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Google에 따르면 장점이지만 아직없는 경우 처벌을받지 않습니다.
빠른 팁 :
모든 사이트에 사이트 맵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단순한 XML 사이트 맵보다 많은 종류의 사이트 맵이 있습니다. Sitemap에는 50,000 개가 넘는 URL이 포함되어서는 안되며 50MB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Websi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은 기술 시장을 뒤흔들고 있으며 모든 중국 기술 대기업을 없애고 있습니다. (0) | 2020.06.12 |
---|---|
구글은 다음 조 달러 회사가 될 것이며 바이두와 경쟁-보고서 (0) | 2020.06.09 |
Facebook의 창립자 인 Mark Zuckerberg는 중국의 인터넷 영향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0) | 2020.05.20 |
2020 년에 SEO를 사용하여 YouTube 동영상을 최적화하고 바이러스 성으로 만드는 방법 (0) | 2020.05.18 |
중국의 기술 거물은 그들이 0에서 시작했고 지금은 억만 장자라고 말했다 (0) | 2020.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