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Google의 다양한 기간 :
Google은 인터넷의 가장 조잡하고 미친시기에 고안되었습니다. 1998 년에 웹 사이트 페이지가 엄청난 자금을 조달 할 수있었습니다. 미국의 인터넷 에어 포켓과 투기 시설은 구원과 구원과 거의 같은 미국식 현금 소비 창 장식을 시작했습니다.
1.1 창세기 :
그 당시 개인은 "보는"경향이 없었습니다. 1996 년에 전 세계에 문을 연 Hurray는 "perusing"전략을 사용하여 게이트웨이를 통해 인터넷을 수많은 가족에게 보냈습니다. 전문가의 회복 요구로 인해 초기 "검색"은 약간의 영역에서 성장했지만 조회 혁신이 지나치게 독특하기 때문에 헌트 물질, 광범위 성 및 정확성은 필요성을 해결하는 데 먼 길입니다. 논문을 작성하기 위해 일부 대학 교사는 완벽한 데이터를 찾기 위해 수많은 웹 색인을 활용해야합니다. Google의 동료 후원자 인 Page와 Brin은 이러한 문제를 발견하고 새로운 문의 전략을 제안하여 목록 항목의 특성을 창의적으로 개선했습니다. 이 전략은 나중에 페이지 이름 인 PageRank로 보호되었습니다. 1998 년 두 명의 PhD 연구가 스탠포드 졸업생 클래스와 기업 평판에이 성과를 소개했을 때, 그들은 그 해에 효과적으로 벤처 기업을 설립하고 공식적으로 정착했습니다. 이 초부터 Google의 주요 발전 및 항목이 정립 된 후 20 년이 지난 지금도 계속 유지되고 있습니다.
1.2 슈미트 기간 :
2001 년, 점점 더 간절한 목표를 위해 두 명의 젊은 동료 후원자들이 실리콘 밸리 스타 인 슈미트를 CEO로 맞이했습니다. Paige와 Brin이 없으면 Google은 없지만 Schmidt가 없으면 놀라운 Google이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슈미트는 사업을 시작한 시점에서 검색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고 Adward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추진했습니다. 지난 분기부터 Google은 홍보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있는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그 후 10 년 동안 홍보 사업은 Google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2004 년에 수입을 분배해야했던 Google이 IPO를 주도했습니다. Google은 자비 롭고 웹 사이트 버블의 조직과는 달리 큰 가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세상을 열고 싶지 않습니다.
"미국에 500 명 이상의 투자자가 있고 특정 규모의 자금을 보유한 조직은 자금 관련 보고서를 배포해야합니다."
따라서 IPO는 월스트리트 보증인을 상대로이 칩을 악용했습니다. 불충분 한 자금 조달을 통해 합리적으로 기대할 수있는만큼 낮은 보증 수수료를 지불하고, 가치를 약화 시키며, 유사한 제안에서 Berkshire-Hathaway의 다양한 권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를 통해 재협상을위한 적절한 자산을 확보 할 수 있으며 조직의 Big Three는 지속적으로 결정 권한을 보유합니다. 슈미트 기간은 구글의 추구와 사업 홍보를위한 가장 꾸준한시기입니다. 야후와 마이크로 소프트와의 경쟁에 관계없이 장기적으로 해결 될 수있다. 동시에 그는 다른 지역에서도 구글의 상황을 공고히했다. 2005 년 8 월 Google은 5 천만 달러에 Android를 인수했습니다. 2006 년 10 월 Google은 YouTube를 16 억 6 천만 달러에 조달했습니다. 이 두 건의 인수는 Google의 향후 10 년간 영향을 미쳤습니다. 2008 년 말에 추진 된 구글의 크롬 프로그램은 전쟁터를 마이크로 소프트베이스 캠프에 소비했다. 추격 사업을 추진 한 것은 일종의 Microsoft에 대한 반격입니다. 구글 이전에는 실리콘 밸리의 어느 조직도 마이크로 소프트를 이길 수 없었지만 아이 맘모스가 등장한 이래로 마이크로 소프트는 검색, 프로그램 및 다목적 작업 프레임 워크의 정복을 견뎌 냈다. 구글은이 라인을 따라 실리콘 밸리 개인의 자부심이되었다.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Schmidt가 Google의 비즈니스 활동 및 품목 배치에 대한 책임이 있다는 점입니다.
1.3 회기
2011 년에 Page는 Schmidt를 계승하여 새로운 CEO로 전환했습니다. Schmidt 이전에 Page가 Google의 CEO 였다는 사실은 놀랍지 않습니다. 슈미트가 코치로 일하기를 기대 한 것은 너무 젊었 기 때문이었다. 지금은 거의 40 세인 Paige가 점점 더 꾸준 해졌으며, 10 년 전만큼 더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이 Google에서 거대한 범위 절차를 밟았음에도 불구하고 Page 's New Deal은 그럴 수 있습니다. 그는 확대되고 유리하지 않은 많은 벤처 기업을 삭감하고 협회를 재건했으며 일부 젊은이들을 진흥시켰다. 안타깝게도 그는 Google에 새로운 필수 요소를 주입했습니다. 다목적 인터넷 기간으로 인해 Google, YouTube, Android, Chrome 및 기타 항목 이외의 항목이 빠르게 진화했습니다. 또한 그는 많은 인수 합병 및 재 설계를 완료했으며 Google Glass, AlphaGo 및 Driverless Waymo를 포함하여 점점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 후 10 년 동안 일반적으로 실리콘 밸리와 세계에서 구글을 찾을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작업의 대중적인 결론 영향으로 인해 (이러한 사업이 유리하지는 않지만, 머스크의 사치스러운 광고). 분명히, 페이지 기간에 가장 중요한 두 가지 비즈니스 기회는 Google의 주식 분할과 모회사의 기초였습니다. 2014 년 4 월 2 일 Google은 주식 분할을 완료했으며 첫 번째 클래스 A (공통 민주적 권리)와 클래스 B (민주적 권리의 여러 배 주최자)에 따라 C 주식 (민주적 권리 없음)을 동일한 부분으로 분할했습니다. 이로 인해 Google의 재고 비용이 줄어들고 센터 그룹의 통제력이 강화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작업의 경우 적절한 조치입니다. Pichai는 New Google의 CEO이며 Page는 상위 조직 알파벳의 CEO, Brin은 사장, Schmidt는 임원입니다. 새로운 계층 구조는 Google의 30 년 동안의 틀을 확립했다고합니다. 월스트리트가 Page에 대해 희망적이지 않더라도 그의 거주 기간 동안 Google은 활력을 되찾았습니다.
1.4 피 차이 시대 :
2019 년 12 월 4 일, Page는 알파벳 제어를 Pichai로 옮길 것이라고보고했습니다. 구글의 주식은 피 차이에 대한 월가의 긍정적 인 생각을 반영하여 상승했다. 2004 년에 구글에 들어온 이래로 페이지보다 약간 더 확고한 인도인이 반격을 가하고있다. 피 차이의 진보는 징조라고 할 수있다. 그의 과거 연구에서 그는 실행 능력이 우수한 실무 그룹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Chrome, Chrome OS, Apple 단계의 Google 애플리케이션, Android 등과 같은 작업의 결과에 비추어 볼 때 관련 항목은 Google 검색에도 불구하고 전체 업계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Google의 평평한 확장 프로그램, 도시를 공격하고 최고를 약속합니다. 2008 년에 고안된 프로그램 스트림과 호수 인 Chrome은 현재 전체 산업 프로그램의 약 60 %를 포함하는 기존 프로그램 IE, Safari, Firefox 등의 성능을 불과 몇 년 만에 능가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Google은 PC 검색 항목을 유지했으며 이에 따라 Chrome OS PC를 추진했습니다. 휴대 전화 작업 프레임 워크에서 Android의 전체 산업은 점차 거칠다. 2008 년과 마찬가지로 2011 년에는 휴대 전화의 대주주 인 Nokia의 Symbian 프레임 워크보다 성능이 뛰어 났으며, 그 이후로 그 잔재물을 없애고 먼 길을 걷고 있습니다. 파이의 현재 조각 약 87 %. 이러한 방식으로 월스트리트는 Pichai가 페이지 기간이 남은 Google 담당자의 확대 및 시각 장애 합병 및 인수를 관리 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Pichai의 시대가 막 시작되었습니다. 우리가 앉아서 최근에 어른 서비스를 보냈던이 괴물 벤처를 어떻게 이끌어 갈지 지켜 보도록하겠습니다.
2. Google의 사업 방식 :
비즈니스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Google이 용납 할 수없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왜 실리콘 밸리의 초점에 일관성을 유지하는지에 대한 동기는 검색 통로를 움직일 수 없게 만드는 데 있습니다. 지속적인 수혈과 같은 검색을 통해 생성 된 홍보 수입은 지난 20 년 동안 Google을 강화했습니다. 고려 된 모든 것, 우리는 몇 가지 비즈니스 성과를 조사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비즈니스 성과 중 하나 : Google의 기초. 1997 년 박사 학위를 읽던 Page와 Brin은 Google 모델을 완성하여 스탠포드 졸업생에게 처방했습니다. 그 후, 문의 량은 매일 5,000 회 도착했습니다. 그러나 부끄러운 점은 서버와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두 명의 발신자가 청구 카드 금액이 거의 부족하여 추측 검색을 시작해야한다는 것입니다. 1998 년까지 스탠포드의 직장을 통해 모든 것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으며, 클래스 비즈니스 기업을 졸업하고 Sun의 저자 인 Beto Shem을 발견했습니다. 붐비는 시간표와 함께 주목할만한 기계식 헤드 혼쵸는 구글의 사냥에 직면하기 위해 뽑아 내고 극도로 성취감을 느꼈습니다. 그는 그 자리를 조심해서 $ 100,000를 주었다. 그러나 Page와 Brin은 오래 전에 조직이 없다는 사실에 비추어 수표에 돈을 낼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스탠포드 대학의 도움으로 그들은 조직을 설립하고 상업화를 시작했습니다.
비즈니스 이정표 2 : 가장 감각적 인 IPO
2004 년에는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시점에서 가장 모발이 많은 IPO였습니다. 나중에 페이스 북, 알리바바, 사우디 아람코가 기록을 깨뜨 렸음에도 불구하고 사실은 수년이 지났다. 자유롭게 혜택을 누릴 수 있고 광범위한 시장을 보유 할 수있는 스타 조직으로서 Google은 IPO를 합리적으로 기대할 수있는만큼 연기했습니다. 슈미트와 두 저자는 월스트리트의 혜택에 대한 아이디어가 구글의 이벤트 전환에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따라서 혁신 조직으로서 Google은이 IPO에 대한 놀랍고도 드문 관심사이며, 월스트리트가이기는 것은 스타 조직을 보장하는 데만 기여할뿐입니다. 바이두와 페이스 북은 나중에 완전히 통제하고, 가치를 약화시키고, 무시할만한 승인위원회를 완전히 배우고 활용했습니다. 어쨌든 IPO는 의심의 여지없이 비즈니스 성과입니다. 일반 대중은 Google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문을 열고 이벤트 전환의 이익을 제공합니다. 구글도 마찬가지로 인수 합병을 위해 더 많은 자산을 모아 탄약을 절약했다.
사업 이정표 3 : 주식 분할 및 우산 모회사
앞에서 언급 한 것처럼 페이지 기간 동안 Google은 2014 년에 재고가 분할되었고 2015 년에 상위 조직이 발생했습니다. 이는 두 가지 비즈니스 작업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활동입니다. C 주식의 분할을 통해 금융 전문가의 보험료가 손상되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Google 저자 그룹은 모든 권한을 가졌습니다. Google은 엄청나게 상위 조직을 설립함으로써 Google 검색에 무작위로 속한 조직을 개별 보조 조직으로 격리하고 자유롭게 작업하여 해당 작업 정보를 찾아야 할 필요성을 제거함으로써 월가의 헷갈리는 작업 결과에 대해 대응했습니다.
비즈니스 이정표 4 : 독점 금지 조사
업계의 매머드로서 인프라 문제를 억제하는 것이 확실합니다. 2010 년 유럽위원회 (European Commission)는 쇼핑 목록 항목 및 순위 승급과 관련하여 Google에 대한 독점 금지 고충을 제기했으며, 이는 2017 년마다 27 억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2016 년 유럽위원회는 Google의 Android 작업 프레임 워크와 관련하여 2018 년 3 월, 유럽 연합은 불법 홍보를 위해 17 억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이 세 벌금의 총 집계는 미화 95 억 달러, 즉 약 6,655 억 위안에 이릅니다. 어쨌든, 진실을 말하면, 상징적 인 가치는 진정한 비판보다 더 두드러지며 세 벌금의 총액은 95 억 달러에 불과합니다. Google의 2019 년 연간 보고서에 따르면 실직 급여는 1,162 억 달러이며 순 이익은 344 억 달러입니다. EU의 독점 금지 시험은 어렵지 않습니다. 독점 금지법 검사의 가장 끔찍한 후유증은 신디케이션 비용이 일단 쌓이면 Google이이를 분리한다는 것입니다. 최근 미국의 독점 금지 시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FTC는 아마존, 애플, 페이스 북, 마이크로 소프트 및 구글 모기업 알파벳에 2010 년부터 2019 년까지 작은 조직을 확보 할 수있는 정도, 구조 및 이유를 알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구글을 해칠 수 있습니다.
3. Google의 아이템, 전시 및 문화
효과적인 수익 창출 행동 계획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인 세계적 수준의 조직은 놀라운 항목을 가져야합니다. 실제로, 눈에 띄는 쇼케이스와 틀림없는 기업 문화, 아이템이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구글의 아이템은 많이 있습니다. 몇 가지 목표의 이유로, 중국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절대적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Google 검색, Google지도, Google 번역, Gmail, YouTube 이 조직들은 중국에서 비교 벤치 마크를 발견 할 수 있으므로 많이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은 부티크 아이템입니다. 구글의 업적에 따라 비슷한 주거용 아이템이 만들어지고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Chrome, Android,이 두 가지 지원 Google은 다목적 전투 영역의 주요 결과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스테이지 아이디어는 그 영향이 광범위합니다. 특히, 마지막은 우리 나라의 휴대폰 제조업체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화웨이 Xiaomi OV는 전 세계로 갈 수 있으며 Android 오픈 소스의 근본적인 노력은 거대합니다. Adwards, 거래 사업의 두 부분 인 애드 센스. 한쪽 끝은 배포자가 클릭에 대해 지불하는 것입니다. 한쪽 끝은 콘텐츠 클라이언트가 광고를 게재하고 수입을 얻는 것입니다. 비행 차량, Waymo, Google Glass, AlphaGo, Google inflatables 등 Google의 최첨단 혁신은 아직 광범위한 착륙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그러한 미디어가 혁신 미디어에서 발견 될 때 에너지 유입을 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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