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개인의 휴대 전화에 대한 친숙 함이 점점 넓어짐에 따라 비축 및 기억과 같은 일부 덜 두드러진 경계가 개인의 눈에 꾸준히 들어 왔습니다. 실제로,이 두 경계의 크기조차도 고객이 휴대폰을 구매하는 표준이되었습니다. . 메모리는 가정에 가깝게 해결 될 수 있지만 용량 측면에서 현재 대부분의 고객은 클수록 더 좋다고 동의합니다. 그토록 엮인 통찰이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Android의 시작부터 시작됩니다. 대조적으로 IOS, Android 프레임 워크는 비공식적 교환 및 모든 사람의 기본 인정에 대한 악명이 실제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벤트가 시작될 무렵부터 Android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짧은 기간에 갇히게 될 것이라는 인식을 고객에게 남겼습니다. 상황이 약간 개선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이 시점까지 염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특히 휴대폰 실행이 다소 유감스러운 저가형 및 중형 확장 모델에서 그렇습니다. 더군다나 가장 성가신 것은 안드로이드 프레임 워크가 추가적으로 일반적인 지원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가제트의 표현으로 인해 마침내 멈춰 버리는 경이로움을 불러 일으켰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경이는 고객의 개인적인 만족도가 향상되면서 근본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나를 믿지 않는 경우에는 현재 리더 모델을 조사 할 수 있으며 몇 가지 모델조차도 클라이언트에게 익숙한 IOS를 잃지 않는 느낌을줍니다. . Android 가젯이 진정으로 장비를 쌓을 준비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나를 믿지 않는 경우에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Android 모델은 8GB 용량부터 시작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일부는 합법적으로 12GB까지 왔는데,이 배열은 전체 8GB 시작 PC보다 더 접지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장비 수준이 설정된 후 Android 프레임 워크는 제품의 부족함을 추가로 이해 했으므로 제품에서 Android 프레임 워크의 업데이트 및 변형이 여전히 적절합니다. 리드 모델은 가장 자명하며 몇 년 후 새로 고쳐질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프레임 워크. 그러나 이것은 마찬가지로 리더 모델로 제한되며 일부 로우 엔드 및 미드 확장 모델에는 여전히 프로그래밍 결함이 있으므로 Android 및 IOS 클라이언트의 양극화를 추가로 구성했습니다. 즉, 두 모임이 휴대폰에 대해 논의하는 시점에서, 주요 안드로이드 모델의 고객은 원활하고 IOS를 잃지 않는다고 말하고 IOS는 저가형 및 중형 모델을 살펴볼 것입니다. 분명히 말하면 모두가 다투고 있습니다. 분명히주기를 다시 해시 할 설득력있는 이유는 없습니다. 우리가 부정 할 수없는 것은 안드로이드 클라이언트가 전체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IOS에 맞설 때 시작할 곳이 아직없고 안드로이드가 첫 번째 말처럼 전체 시장을 잡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Android와 IOS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하루가 끝나면 Android의 어떤 부분이 IOS와 같지 않습니까? 클라이언트로서 제 관점에서이 부분을 훑어 보게하신 기회에, 저는 오늘 안드로이드의 완성이 꽤 오래전에 예정되어 있음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왜? 우리는 애플이 프로그래밍과 장비의 조합에서 이것의 중요성을 가장 먼저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합니다. 그래서 오늘 추가로 놀라운 일을 일으켰습니다. 즉, Android 모델의 RAM이 12GB까지 누적되었는지, IOS가 가장 큰 4GB인지 여부에 관계없이이 4GB는 파괴적인 사고 방식을 보여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장비를받는 것은 어떻습니까? 장비는 프로그램에보다 쉽게 봉사하기 위해 파견 된 부하입니다. 어쨌든 애플은이 부하를 결코 얕보지 않았다. 오히려 그것은 확고한 전략을 솔직하게 채택했습니다. 장비의 중심은 칩이고, 칩에 대한 애플의 조사는 놀랍게 묘사 될 수있다. 애플은 꽤 오래 전부터 칩 분야를 다루기 시작했다. 기본 CPU에서 보드 칩의 약간의 전력에 이르기까지 Apple은 지속적으로 자체 연구 과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리자 배열 칩은 표면적 수준에서 가장 근거가있는 케이스 일뿐만 아니라 Android 진영을 오랫동안 이끌고 있습니다. 구조, GPU 및 마지막 지침 세트뿐만 아니라 Apple은 자체 탐색을 수행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놀랍고 초기에 칩 계획과 관련된 많은 브랜드 조직이 Android 캠프에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엔지니어링의 공개 표현이나 GPU의 대중 적응을 처리 할 수 없습니다. 이후 장비 품질에 관해서는 안드로이드 진영이 애플보다 경계가 더 크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애플은 여전히 장비 품질면에서 안드로이드 진영보다 훨씬 더 근거가있다. 두 번째는 제품 문제입니다. 안드로이드 프레임 워크의 말더듬과 관련하여 많은 사람들은 제품 시장의 혼란이 유죄로 간주 될 수 있음을 이해해야합니다. 통일 된 지침이 없습니다. 일부 제품은 휴대폰 전체의 모든 동의를 얻을 수있어 많은 쓰레기 문서를 만들 수 있으며, 몇 번이고 자동으로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프레임 워크의 친숙 함을 감지 할 수 없게 방해하며 Apple은 모든 것에 적합한 하나의 크기입니다. 경영진의 프로그래밍 요청은 효율적이며, Apple 전화기를 쌓아 두어서는 안되는 이유가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