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s

TikTok의 빠른 성장-세계에서 가장 젊고 가장 소중한 스타트 업

Jae-hyuk 2020. 5. 26. 15:22
반응형

5 월 25 일 IT 하우스 뉴스에서 알 수 있듯이 센서 타워 매장 지식 정보에 따르면 2020 년 4 월에 TikTok 및 해외 TikTok 형식이 전 세계 App Store 및 Google Play에서 7 억 8 천 5 백만 달러 (약 5 억 5 천 5 백만 위안) 이상 증가했습니다. , 대조 및 일년 전.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수입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하며 여러 달의 월간 개발.

전염병 상황에서 TikTok의 해외 양식은 개발을 도입했습니다. 2020 년 4 월 센서 타워 스토어의 통찰력 정보에 따르면 TikTok 및 해외 형식의 TikTok은 전 세계 App Store 및 Google Play 프레임 워크에서 런 다운을 이겼습니다. 마찬가지로 다운로드 횟수도 20 억 건이 넘는 다운로드와 1 분기에 3 억 1,300 만 건의 다운로드로 매월 끝없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짧은 비디오는 의심 할 여지없이 아마도 지난 2 년 동안 가장 무더운 지점 일 것입니다. 2019 년 시장 규모는 1,000 억입니다. Originator Securities는 짧은 비디오 산업의 시장 규모가 2021 년마다 2 천억을 넘어 설 것으로 예상합니다. Tiktok의 해외 형식 인 TikTok의 경우 해외 창업이 결과를 달성했으며 나중에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ByteDance의 평가가 추가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원격 미디어 평가에서 5 월, TikTok의 모회사 인 ByteDance의 평가는 어떠한 경우에도 1/3에서 1,000 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5 월 25 일 IT 하우스 뉴스에서 알 수 있듯이 센서 타워 매장 지식 정보에 따르면 2020 년 4 월에 TikTok 및 해외 TikTok 형식이 전 세계 App Store 및 Google Play에서 7 억 8 천 5 백만 달러 (약 5 억 5 천만 위안) 이상을 끌어 올렸습니다. , 대조 및 일년 전.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수입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하며 여러 달의 월간 개발.

센서 타워의 측정에 따르면, 이들 중 TikTok 및 해외 형태의 TikTok은 수입의 약 86.6 %가 중국 시장에서 발생합니다. 미국 쇼케이스가 2 위를 차지하여 수입의 8.2 %를 차지했습니다.

IT 홈 뉴스에 따르면, TikTok 및 해외 TikTok 형식에도 불구하고 YouTube는 약 7 억 7,600 만 달러의 수입으로 2 위를 차지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57 % 증가했습니다. 미국 고객은 일본 고객에 의해 56.4 %의 수입을 올렸으며 이는 11 %를 나타냅니다.

마찬가지로 Tinder, Disney +, Tencent Video 및 기타 3 개의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은 각각 3 위, 4 위 및 5 위로 배치되었으며 로컬 비디오 응용 프로그램 iQiyi는 7 위에 있습니다. 런 다운에서는 Vibrato, Tencent 비디오, iQiyi, Youku 비디오 및 QQ 음악에 관계없이 App Store의 주요 10 개월 대 월 지불 목록이 표시됩니다.

전자 통신원의 인식으로 알 수 있듯이 늦게 중국에서 짧은 비디오 전력을 가장 빠르게 개발함에 따라 TikTok 및 TikTok은 센서 타워 매장의 통찰력 측정의 표준 고객이었습니다. 공개 데이터에 따르면 2019 년 이후 TikTok 및 TikTok은 가능한 한 자주 탑승 한 센서 타워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센서 타워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9 년 4/4 분기에 TikTok은 다음 분기를 제외하고 가장 높은 3 석을 1 위로 떨어 뜨 렸으며, 75 %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앱의 3 위에 머물 렀습니다" List "(런 다운은 전 세계 Apple 및 Google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Android 제외)의 혼합입니다. 유명한 다목적 애플리케이션의 센서 타워의 전 세계 수입 런 다운에서 TikTok 및 TikTok은 2020 년 2 월 및 3 월에 3 위를 차지했습니다.

센서 타워의 통찰에 따르면, 매월 평가되는 TikTok 및 TikTok의 소득 정보는 지난 2 년 동안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이 정보는 2018 년 7 월 300 만 달러로, 센서 타워의 TikTok 및 TikTok은 21 개월 만에 매장 지식 정보 측정에 대한 통찰력이 3 백만 달러에서 7 억 8 천만 달러로 여러 차례 확장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부의 사실 소득 개발 뒤에는 지난 2 년간 TikTok의 빠른 발전과 해외 시장의 개선이 있습니다. TikTok의 2019 년 정보 보고서에 따르면 2019 년 말 현재 TikTok Day의 동적 클라이언트 수가 4 억 명을 넘어 섰습니다.

이로 인해 TikTok은 주거용 MAU가 4 억을 깰 수있는 가장 지루한 인터넷 APP이되었습니다. 설립자 증권의 통찰력에 따르면, 2016 년 9 월에 TikTok이 추진되었습니다. 웹에 접속하는 데 1 억에서 4 억에 이르는 MAU에 이르기까지 18 개월이 걸렸습니다. Yi가 가장 간단한 것으로 바뀌려면 9 개월이 걸렸습니다. IN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