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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kTok은 2020 년 세계 기술 산업의 급성장과 바이트 댄스 매출 증대

Jae-hyuk 2020. 6. 4. 2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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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염병 하에서 국경 간 전자 상거래는 여전히 도전과 기회를 제시합니다. 현재 브랜드는 마케팅을 잘 수행해야 할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탐색해야합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국경 간 전자 상거래의 다음 기회입니다. 2016 년이 생방송 첫해라면 2020 년은 국경 간 전자 상거래 생방송 붐의 시작입니다. 현재 소셜 전자 상거래 시대의 라이브 브로드 캐스트 모델은 소비자가 새로운 제품을 더 잘 이해할 수있게 해줄뿐만 아니라 판매자가 새로운 트래픽 채널을 열 수있게 해줄뿐만 아니라보다 독립적 인 판매자를 끌어들이도록합니다.

최근 네트워크 인프라와 인플 루 언서 경제의 배경에서 인플 루 언서 마케팅이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SocialBook의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021 년에는 인터넷 유명인 마케팅 시장 규모가 100 억 달러에이를 것입니다. 인터넷 유명인 마케팅의 성장률은 2000 년 Google 광고의 성장률과 매우 유사합니다. 판매자는 해외에서 생방송을하고있었습니다. 특히 국경 간 전자 상거래 산업에서 인터넷 유명인의 승진으로 큰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2019 년 12 월과 비교하여 플랫폼의 라이브 뷰어 수는 2020 년 1 월 76 % 증가했습니다. 생방송을 통한 주문량은 36 % 증가했습니다. 사용자가 생방송에 머무르는 시간이 89 % 증가했습니다.

인터넷 유명인 마케팅은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해외 라이브 방송 전자 상거래 모델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입니다. 해외 및 국내 생방송의 한 가지 큰 차이점은 트래픽 집계가 국내 방송보다 강력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즉, 동시에 온라인 상태 인 사용자 수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해외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여전히 ​​Facebook 및 기타 미디어에 있습니다. Facebook은 점프 링크를 통해 주로 라이브 비디오 아래에서 독립 스테이션의 라이브 스트리밍에 상품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의 배당이 막 시작되었으며 앞으로 몇 년 안에 계속 폭발 할 것입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을 제대로 수행하려면 판매자는 먼저 브랜드에 따라이 분야의 영향 요인 또는 KOL을 선별해야합니다.이를 통해 브랜드가 대상 인구를 정확하게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둘째, 협력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협력의 플랫폼과 내용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있다. 또한 할인 등과 같은 팬 복지 향상을위한 일부 수단은 인터넷 유명 인사가 브랜드를 홍보하고 판매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https://www.tiktok.com/

 

TikTok - Make Your Day

 

www.tikto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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