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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년 Instagram 추종자를 유기적으로 늘리고 실제 추종자와 함께 늘리는 방법

Jae-hyuk 2020. 5. 31. 1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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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전에 시간표 Instagram 게시물

Instagram 계산에서 고객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점진적으로 표시하도록 변경되었지만 올바른 경우에 게시하면 게시물의 인지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미지가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으며, 이제 Sprout Social에서 Instagram 컨텐츠를 예약하는 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최신 기기를 사용하면 간단한 프로세스를 통해 이미지가 콘텐츠를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미리 예약하면 그룹 전체가 십자군과 달력을보다 능숙하게 볼 수 있습니다. 물질을 사전에 해결하는 것이 일관되게 정통하며 Instagram 계획 장치를 사용하면 군중과 접촉하고 물질의 지속적인 진행을 동시에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가짜와 실제 Instagram 추종자의 차이점을 실현하십시오.

가짜 계정을 가진 인스 타 그램 계정과 실제 열애가 사이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인스 타 그램의 열렬한 팬을 사들이는 것은 유혹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반동은 자연스러운 지지자 개발의 장점을 능가합니다.

위조 Instagram 준수자는 다음과 같은 경향이 있습니다.

새로운 지지자 오해 : 고객이 수많은 지지자와 함께 유휴 Instagram 피드로 이동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당신을 미행으로 사람들을 속이지 마십시오. 더 나은 약속을 위해 신뢰와 신뢰할 수있는 연결을 구성하십시오. ROI 없음 : 지지자를 구매하는 것이 더 간단한 것처럼 보이지만 획득 한 봇 또는 무인 신규 지지자는 아무 것도 구매하지 않습니다. 개인은 Instagram의 마크를 따라 게시하는 내용이나 조직 전체를 좋아한다고 설명합니다. 이들은 진정한 지출 자이며 비즈니스에 인센티브와 관련된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화를 내지 마십시오. 10,000 명의 가짜 헌신자가 있다면 어떤 물질을 언급하고 물질을 공유할까요? 아마도 이러한 봇 또는 가짜 레코드는 Instagram에 의해 정리되고 지워지고 약속 매장 매장에 선물이 나타납니다. 진짜 개인은 Instagram 게시물을 공유하고 비슷하게 말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고객들은 상대방이 반응하는 사람이있을 때 감사합니다.

3. 귀하의 계정 계정을 강화하십시오 :

Instagram에서 서포터를 선택하는 방법을 이해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가장 중요한 발전 중 하나는 레코드를 완전히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미지의 Instagram 바이오를 계정의 "방문 페이지"로 생각하십시오. 바이오, 사진 비문, 합법적 인 사용자 이름 또는 프로필 사진없이 개인이 어떤 방법으로 레코드가 이미지와 관련이 있는지 인식 할 수 있습니까? 말도 안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많은 조직에서 프로필을 정리하거나 프레젠테이션 페이지에 연결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인스 타 그램 트래픽을 귀하의 사이트로 유도 할 수있는 유일한 장소이므로, 귀하의 기록을 향상시키는 것이 기본입니다. 어디에서 연결해야하는지 의심스러운 경우 Instagram 계정에서 명쾌한 어구, 해시 태그 또는 십자군으로 식별되는 광고 또는 항목 페이지를 찌르십시오. 방문 페이지에 연결해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고객이 프로필에서 사이트로 이동하는 동안 고객과의 지속적인 만남은 어떻습니까? 또한 사용자 이름은 상황에 따라 예상대로 검색 가능하도록 유지하십시오. 비즈니스 이름이 더 길면 군중이 인식 할 수있는 이름으로 축약하십시오. 사용자 이름에 숫자 나 흔하지 않은 문자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4. 사용자 참여 :

당신이 진정으로 Instagram을 더 많이 얻을 필요가 있다면, 상당한 가치가있는 것을 주어야합니다. 특별한 시각적 요소를 통한 것인지, 새로운 계약을 이해하거나 고객을 브랜드 계정에 표시하는 것에 관계없이 지지자에게 어느 정도 중요해야합니다. 또한 고객이 관심을 갖도록하는 방법 중 하나는 고객 제작 콘텐츠입니다. 예를 들어, 힐튼 호텔은 Instagram 계정에서 고객이 만든 컨텐츠를 발전시키는 모습을 훌륭하게 보여줍니다. 이러한 클라이언트 발전은 더 많은 개인이 컨텐츠를 보내고, 표시된 해시 태그를 활용하며 다양한 기록을 공유 할 수있게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프리젠 테이션은 실제로 이미지가 더 많은 인스 타 그램 사용자를 얻도록 자극합니다.

 

5. 컨텐츠 일관성 유지 :

Instagram에서 지지자를 얻으려고 할 때 할 수있는 가장 끔찍한 일은 예기치 않게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입니다. 고객이 다른 무엇보다 먼저 고객을 확보 할 수있을만큼 운이 좋으면, 사용자가해야 할 것과 정반대의 일은 고객이 어떤 경우에도 고객을 간과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정상적인 게시 계획을 유지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브랜드는 하루 종일 게시해서는 안되지만 리듬에 관계없이 신뢰할 수 있도록 유지하십시오. 매일 약 2 억 명의 Instagram 고객이 매일 서명하므로 훨씬 더 광범위한 인터넷을 사용하려면 하루 종일 두 번 배포해야합니다. 사실, Instagram에 게시 할 수있는 최고의 행사에 대한 친절한 연구 중 하나는 다양한 기업에 게시 할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정확하게 나타내거나 아래의 모든 주제 영역에서 최고의 행사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6. Instagram 추종자 이행 :

일을 마무리하기 위해 Instagram 지지자를 만족 시키면 군중 개발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과거의 팁을 따르면 Instagram 헌신자를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해야 할 정반대는 나쁘거나 거래 중심적이거나 기계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정직한 목표로 Instagram을 다루는 데 찌르지 말고 헌신적 인 사람들이 마치 자신의 피드에서 동반자 인 것처럼 물질을 제공하십시오. 인스 타 그램은 이러한 팁을 악용하여 나침반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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