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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Sony 게임 콘솔 (PS5)이 Microsoft Xbox를 이길 수 있습니까?...

Jae-hyuk 2020. 9. 20. 1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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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 소프트가 9 월 17 일 처음으로 에이스를 발견 한 후 소니는 PS5의 배송 시간과 비용을 추가로보고했다. PS5 CD-ROM 렌 디션은 마이크로 소프트의 XboxSeries S에 상응하는 미화 499 달러입니다. PS5의 sans cd 버전은 미화 399 달러로 XboxSeries S의 CD 없이는 정확히 100 달러가 아닙니다. 두 콘솔 모두 11 월 10 일 이후에 광고 할 기회가 비교적 있습니다. 지난 4 월 마이크로 소프트는 "즐거움"을 맛 보았습니다. 안심 게임 : Xbox 장비 거래는 감소했지만 절대 게임 수입은 5 % 증가하여 Microsoft의 예상 가치가 1 조 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역병 이후 마이크로 소프트의 상당히 추정 된 가치는 1 조 5 천억 달러에 이르렀는데, 이는 소니의 일반적인 시장 추정치의 몇 배에 달합니다. 두 조직 사이의 구멍은 그 어느 때보 다 두드러졌고 소니의 장비 설정은 Microsoft의 장비 설정과 동일하지 않아 개인이 PS5의 궁극적 인 운명에 땀을 흘리게합니다. 이번에 소니와 마이크로 소프트 모두 광 드라이브가없는 변종을 파견하여 클라이언트를 관리하여 컴퓨터 화 된 개조 및 멤버십 관리를 구매 한 것이 중요합니다. Microsoft의 지난 분기 금전 관련 보고서에서 Xbox의 게임 수익 개발은 Azure를 압도했고 가장 빠르게 발전하는 비즈니스로 전환되었습니다. 클라우드 비즈니스에 의존했던 마이크로 소프트 CEO와 나 델라는 게임 산업의 확장을 애도했다. 작년에 클라우드에서 게임 사용률이 크게 확대되었으며 Sony는 클라우드 게임 기간을 계획하기 위해 Microsoft Cloud Azure와 추가로 협력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Google 클라우드 게임 단계 Stadia는 값 비싼 게임 장비가 필요하지 않은 기간에 도박을하면서 현재로서는 찌르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의 부상으로 인해이 게임 지원 전쟁 시대는 몬스터의 엣지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초점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Sony 또는 Microsoft는 누구입니까?

Sony PS5 및 Microsoft Xbox의 프레젠테이션 배열은 비슷한 비용으로 PC보다 모두 우수하며 과거 연령 지원의 여러 경우에 도달했습니다. 가장 매력적인 것 중 하나는 GPU 설정입니다. 두 GPU는 모두 10TFLOP (초당 코스 팅 포인트 작업) 이상의 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Nvidia RTX 2080보다 성능이 뛰어나고 과거의 리더 일러스트레이션 카드 RTX 2080 수준에 가깝습니다. Ti. 결과적으로 Sony 및 Microsoft 지원 설정이 간단히 출시되었을 때 일부 사람들은 "어떤 이유로이 PC가 필요합니까?"라고 신음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9 월 2 일 엔비디아 CEO 황 렌 순은 가장 저렴한 RTX 3070 집행 인 30 장의 일러스트레이션 카드를 전달했습니다. 이는 과거의 리더 RTX 2080Ti보다 훨씬 높지만 비용은 정확히 절반이 아닙니다. PC CPU도 마찬가지로 인텔이 PC를 다시 가져 오기 위해 오랫동안 제공 한 10nm 조립 방법을 활용합니다. 장비 설정과 관련하여 Sony PS5는 Microsoft Xbox Seris X에 비해 다소 평범합니다.이 점을 미리 염두에두고 Sony는 3 월에 다른 등록 프로세서가 아닌 PS5의 새로운 SSD를 발표하면서 지인 비디오에서 주요 공간을 보냈습니다. 모임이 끝난 후 플레이어들은 PS5에 대한 걱정을 전했고 소니의 메인 제작자 인 Mark Cerny의 Wikipedia의 "개별적 성취"를 분개하여 "PS5 담론에서 농담으로 풍자 보조금을받는 것"으로 패러디했습니다. 그것이 단순히 거친 배열이라면 Sony는 방금졌습니다. 어쨌든 편의 게임은 게임 배열, 특히 제한적인 게임과 경쟁합니다. 9 월 17 일, 소니는 선택적 게임 "Divine force of War", 제한적인 "Last Fantasy 16", 해리 포터 게임 "Hogwarts : Legacy"를 포함하여 PS5에 출시 될 게임 설정의 진행 상황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시작 캠프와 함께 선택 게임 "Fiend 's Soul"redo 및 "Bug Man : Miles"가 있습니다. 이전 작품은 미야자키 히데 타카의 호평을받은 작품이며, 마지막 작품 인 '원더의 스파이더 맨'은 2018 년에 1,300 만 장을 팔아 PS4에서 대히트 게임으로 변모했습니다. 따라서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광고 감독자 인 Eric Lempel은 미디어에 "PS5 방전 창 내부의 게임 설정은 Playstation 전체에서 가장 화려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Microsoft가이 게임 콘솔 시대에 신디케이션을 강조하지 않은 것이 중요하지만 여러 단계를 여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이번에는 Microsoft의 "Xbox Play Anywhere"관리를 통해 플레이어가 게임을 한 번 구매하고 두 개의 Windows 및 Xbox 스테이지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최근 Microsoft는 Xbox Game Pass를 추가로 발전 시켰습니다. 이는 구매 후 몇 가지 3A 쇼 스토퍼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번에는 EA Play에 추가로 가입하여 클라이언트가 EA에서 60 개 이상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예를 들어 "Lord of War"및 "Last Fantasy"와 같이 RPG 게임을 선호하는 일본 플레이어와 달리 유럽 및 미국 플레이어는 "Vehicle Gun Ball"을 선호합니다. 그 후, 마이크로 소프트가 또 다른 멤버십 관리를 파견 한 후, 몇 가지 조사와 이론이 있습니다.이 시대는 아마도 유럽과 미국의 비즈니스 부문을 없애고 플레이어의 군중을 엄청나게 확장하고 "플레이어의 응접실에 대한 통제권을 가정하는 것"이라는 임무를 완수 할 것입니다. ". 소니의 무게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IDC 전문가 인 루이스 워드 (Lewis Ward)가 지적한 바와 같이, 2020 년이 끝나기 전에 소니는 480 만대의 PS5를 판매 할 것이며 마이크로 소프트는 370 만대의 Xbox를 판매 할 것입니다. 다른 조사 기관인 Ampere Analysis에서 알 수 있듯이 Sony는 1 년 중 상당 부분에 PS5를 1,000 만 개 판매 할 수 있으며 2021 년까지 1,790 만 개가 판매 될 것이며 Microsoft Xbox는 비슷한 기간에 1,350 만 개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 아시다시피, 게임 콘솔의 행동 계획은 장비 비용보다 낮거나 동등한 가격으로 게임 콘솔을 판매하고 나중에 게임 거래 및 회원 관리를 통해 현금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게임 콘솔의 각 시대가 내기를하고있는 것은 분명히 이것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비용이 높으면 팔 수없고, 비용이 낮 으면 과도하게 잃습니다. 예를 들어 PS5를 수락하십시오. 블룸버그가 2 월에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20 년 부품 부족으로 인해 PS5의 조립 비용은 현재 비용과 거의 비슷한 $ 450에 도달했습니다. PS4가 배송 될 당시 재료비는 381 달러로 기본 비용 인 399 달러보다 18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R & D, 홍보, 활동 및 사후 거래 비용을 공유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와 소니는 게임 콘솔을 포기하는 것을 꺼린다. 한 가지 관점에서 그들은 게임의 안락함 직업의 제품 수입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들은 게임이 가져올 수있는 거대한 고객 고객을 염려합니다. 2020 년 7 월 Microsoft는 가장 최근의 분기 별 예산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분기 별 수입은 전년 대비 13 % 증가했으며 분기 별 순이익은 전년 대비 15 % 감소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놀랍게도 Microsoft Azure 클라우드 수입은 47 % 증가했고 주요 증가분은 절반 미만이었으며 Xbox 수입보다 실적이 좋았습니다. Microsoft의 예산 보고서에서 Xbox 실체 및 관리는 분기 중 가장 빠르게 발전하는 비즈니스였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Microsoft CEO Satya Nadella는 "게임은 다른 비즈니스 영역보다 더 광범위합니다. 나중에 Xbox는 20 억 개 이상의 클라이언트를 확보 할 계획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게임 콘솔 시대에는 오랫동안 혼합 되어온 결정적인 순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안개의 활용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언론 보도에서 알 수 있듯이 E3 게임 쇼에서 Microsoft Xbox 사무실의 최고인 Phil Spencer는 게이머에게 그다지 적절하지 않은 "컴퓨터 기반 인텔리전스"및 "퍼플 리쉬 블루"와 같은 단어를 반복해서 언급했습니다. Microsoft의 방법론에 필수적입니다. 모든 게임 자산이 Microsoft의 클라우드 단계 Azure에 있기 때문에 Xbox는 처음에는 Microsoft가 없었던 게임 비즈니스에서 변화했으며 Azure의 가장 큰 구매자 클라우드 진입 점이되었습니다. 이 시대의 소니 PS5와 마이크로 소프트 XBX는 모두 CD가없는 버전을 파견했는데, 이는 플레이어가 고급 버전이나 멤버십 관리를 구매하도록 촉구 한 결과입니다. 소니의 8 월 수익 보고서에서 알 수 있듯이 고급 게임 거래는 모든 것의 74 %가 동등합니다. 또한 클라우드 게임 자체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작년에 Google은 클라우드 게임 스테이지 Stadia를 열었고 Microsoft는 클라우드 게임 스테이지 Xbox Game Pass Ultimate를 일주일 전에 열었으며 Sony의 클라우드 게임 PlayStation Now는 사실 4 년 후 인화점을 도입했습니다. 소니는 마이크로 소프트 애저의 클라우드 관리를 받기까지했고, 개인들에게 소니 CEO 요시다 켄이치로의 사진이 마이크로 소프트 CEO 인 사 티아 나 델라를 따뜻하게 맞이하는 사진을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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