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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에서 돈을 버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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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 파트너되기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은 일반 YouTube 사용자가 플랫폼의 특수 기능에 액세스하는 방법입니다.

YouTube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파트너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애드 센스 계정을 설정하고 조회수를 처리하는 것만으로도 충분 함). 파트너가되면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YouTube 파트너는 광고뿐만 아니라 YouTube 프리미엄 가입 수수료 및 슈퍼 채팅, 채널 멤버십 및 상품 선반과 같이 팬의 지갑을 직접 활용하는 기능과 같은 여러 수입원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채널 시작
걱정하지 마세요.이 가이드는 편리합니다. 이를 'YouTube 채널을 만드는 방법'이라고합니다.

2 단계.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있을 정도로 채널을 성공적으로 만듭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지난 12 개월 동안 최소 1,000 명의 구독자와 4,000 개의 시청 시간이 필요합니다.

소중한 YouTube 조회수를 더 많이 얻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3 단계. 애드 센스 계정 설정
이것은 간단합니다. 애드 센스 계정에 대한 YouTube 공식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4 단계. 새로운 수익 창출 기능 탐색
수익 창출 채널마다 자격 요건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

광고 수익 : 광고 수익을 얻으려면 18 세 이상이어야하며 광고주에게 친숙한 콘텐츠를 만들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논쟁의 여지가 적은 동영상 일수록 YouTube 광고주가 더 편하게 광고를 게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YouTube Premium 수익 : YouTube Premium 회원이 동영상을 시청하면 구독료의 일부를받습니다. (이것은 자동이며 훌륭합니다.)
채널 멤버십 : 구독자에게 채널 멤버십을 판매하려면 (즉, 팬이 추가 금액을 지불하도록 선택 함) 18 세 이상이어야하며 구독자 수가 30,000 명을 초과해야합니다.
상품 선반 : YouTube의 상품 선반에서 상품을 판매하려면 18 세 이상이어야하며 가입자가 10,000 명 이상이어야합니다.
슈퍼 채팅 결제 : 실시간 스트리밍 중에 팬이 실시간 채팅에서 메시지를 강조 표시하도록 지불 할 수있게하려면 18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및 기능이 제공되는 국가에 거주).
5 단계. 진행중인 검토에 제출
YouTube에 따르면 YouTube에 따르면 채널이 더 높은 수준으로 유지됩니다.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 정책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가이드를 따라야합니다. 저작권법의 오른쪽에 머무르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자신의 상품을 판매
먼저 콘텐츠 제작자로 식별하고 기업가로 식별 할 수 있습니다. (Drake조차도 티셔츠를 판매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또는 기업가, 동영상 제작자 중 두 번째로 이미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YouTube 마케팅 전략을 디자인하여 판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느 쪽이든 상품은 YouTube에서 수익을 올릴 수있는 실용적인 방법입니다.

1 단계. 제품을 상상하고 디자인
채널을위한 상품은 잠재 고객과 나와의 관계를 표현하고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상품이 독특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와이 유튜브 스타 인 Ryan Higa는 바이러스 성 코미디 인 Ninja Melk의 인기를 활용하기 위해 우유 기반 에너지 음료 인 Ninja Melk를 출시했습니다. 그는 온라인 상점에서 티셔츠와 다른 상품도 판매하지만 Ninja Melk의 호소력은 자체 웹 사이트를 보유 할 정도로 넓습니다.

 

전문가 팁 : 재고보다 재고에 대한 아이디어가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발가락을 물에 담그고 한두 가지 항목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러나 의사 결정 과정에서 청중을 참여시켜야합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에 대해 조사하십시오. 또는 가입자 수가 많은 이정표와 관련된 일회성 제품을 제공하여 버즈를 구축하십시오.

2 단계. 제품 소싱 및 / 또는 구축
대부분의 경우 제품을 제조 및 배송하려면 제조업체, 공급 업체 또는 도매 업체가 필요합니다. 일부 공급 업체는 귀하에게이를 제공하고, 일부 공급 업체는 스스로 처리함으로써 재고, 운송 및 반품의 어려움을 덜어 줄 것입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확실하지 않다면 꿈을 현실로 만들 수있는 벽돌과 모르타르 회사를 찾는 주제에 대한 Shopify의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3 단계. 상점 및 방문 페이지 작성
구매를 처리하려면 별도의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동영상과 직접 연결하려면 YouTube의 승인 된 상품 사이트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4 단계. YouTube 파트너 상품 서가를 사용하도록 설정
YouTube 파트너는 서가 기능을 사용하여 채널 상품을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자격이되는 경우 YouTube의 안내에 따라 활성화하십시오.

5 단계. 동영상에서 제품 홍보
이곳은 당신의 매력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비디오에서 메를 착용하거나 사용하십시오. 구매하여 사용하고있는 시청자를 추천하십시오.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경우이를 '사용자 생성 콘텐츠'또는 '고체 금'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 설명을 동영상 설명에 추가하고 강력한 클릭 유도 문안이 포함 된 엔드 스크린과 카드를 포함해야합니다.

 

전문가 팁 : 감사하다는 말을 잊지 마십시오. 정중하기 때문에. 또한 사람들에게 제품이 얼마나 훌륭하고 인기가 있는지 한 번 더 상기시켜주는 변명이기도합니다.

스폰서 콘텐츠 만들기
인플 루 언서가되기 위해 Instagram에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sponcon 전략의 장점은 YouTube에서 수입을 삭감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브랜드와 직접 협상하면 직접 지불합니다. YouTube 사용자가 돈을 벌 수있는 인기있는 방법 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브랜드에 대규모 및 / 또는 참여 잠재 고객을 제공 할 수 있고 귀하의 콘텐츠가 대상 시장과 관련이있는 경우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어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YouTube M Aaron Alpha는 일명 Alpha M으로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 공간이 큽니다. 얼마나 큰? 브랜드 파트너십을 설명하는 동영상조차도 브랜드 파트너가 있습니다.



1 단계. 파트너가 될 브랜드 찾기
작업하는 이름과 관련하여 품질이 중요합니다. 이미 꿈의 브랜드에 대한 희망 목록이있을 것입니다. 별을 겨냥하든 풀뿌리 스타일을 구축하든 브랜드를 보내기 전에 브랜드 피치를 완성하십시오.

또한 인플 루 언서 마케팅 플랫폼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들은 마케팅 팀이 적절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있는 중개 웹 사이트입니다. 예를 들어 FameBit은 YouTube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춘 최초의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2 단계. 거래
인플 루 언서 마케팅 플랫폼 Klear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YouTube 비디오는 평균적으로 가장 비싼 유형의 후원 콘텐츠 브랜드가 인플 루 언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YouTube 인플 루 언서는 비디오 제작 비용이 더 비싸기 때문에 Instagram Stories 또는 Facebook 게시물보다 비디오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요율은 잠재 고객의 규모, 참여 및 잠재적 파트너와의 관련성에 따라 다르지만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가치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3 단계. #sponcon #ad에 대해 투명하게
스폰서 콘텐츠가 광고입니다. 즉, Google 광고 정책을 잘 따라야합니다. FTC (미국) 및 ASA (영국)에는 미국 또는 영국인의 경우 지침을 준수해야합니다.

투명성은 법적 건강뿐만 아니라 청중과의 관계에도 좋습니다. YouTube에는 눈에 띄는 공개 기능이있어 청중이 광고하고 있다는 사실을 청중이 인식하도록합니다.

 

팬이 직접 지불하도록 유도
YouTube에서 수익을 창출하기위한이 전략에는 몇 가지 수입원이 포함되어 있지만 모두 공통점이 있습니다. 팬이 신용 카드로 쉽게 감사를 표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1 단계. 사람들이 슈퍼 채팅을 사용할 수있는 실시간 채팅 호스팅
2017 년 초 YouTube는 이전 팬 자금 지원 기능을 슈퍼 채팅으로 대체했습니다. 이 기능은 YouTube 파트너가 실시간 스트리밍하는 동안에 만 사용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기본적으로 시청자는 실시간 채팅 스트림에서 댓글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수에 따라 일정 시간 강조 표시 및 고정).

YouTube 슈퍼 채팅

2 단계. 팬이 채널 회원이되도록 격려
YouTube 채널의 가입 버튼
출처 : YouTube
YouTube는 시청자가 채널 회원이되도록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가로 사용자 정의 이모티콘, 배지 및 라이브 채팅과 같은 회원 전용 독점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ntergatan은 정교한 대리석 기계를 제작하고 YouTube 채널에 동영상을 게시하는 스웨덴 밴드입니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동영상에서 채널 멤버에게 감사합니다. 또한 멤버쉽의 돈이 무엇을 지원하는지 명확하게합니다.

Wingarten이 채널에 가입하십시오 페이지 설명
출처 : YouTube
여러 계층의 멤버십을 포함하거나 포함하지 않을 수있는 사람들이 회원이되도록 설득하기위한 프로모션 전략을 세워야합니다. 슈퍼 채팅과 마찬가지로이 기능은 YouTube 파트너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팬이 YouTube 프리미엄 구독자가되도록 권장
이 단계는 채널에 간접적으로 만 혜택을주기 때문에이 전략에 대한 목록에서 마지막 단계입니다. 즉, YouTube Premium 회원이 내 채널을 시청하면 구독료가 인하됩니다. (그리고 그들이 보는 다른 모든 채널도 마찬가지입니다.)

지속적 또는 일회성으로 크라우드 펀딩 사용
온라인 기부 요청은 이제 흔한 일입니다. 소규모 월간 기부금으로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든 개인 채널 관련 프로젝트에 자금을 조달하든 크라우드 펀딩은 YouTube 사용자가 돈을 버는 수입니다.

1 단계. 크라우드 펀딩 계정 설정
YouTube에는 승인 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목록이 있습니다.

반복적 인 자금 조달을 위해서는 Patreon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한편 GoFundMe 또는 Kickstarter와 같은 사이트는 일회성 캠페인으로 새로운 마이크, 새로운 랩탑 또는 새로운 비장을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Walk Off the Earth 또는 Veronica Mars와 같은 세대 이름 (가짜 가상 인물 임)은 Patreon을 사용하여 뮤직 비디오 나 장편 영화 등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지구 크라우드 펀딩 페이지를 걸어
출처 : 지구를 걸어
2 단계. 동영상에서 캠페인 홍보
성공했을 때 사람들이 기대할 수있는 것을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구체적인 목표를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또한 팬이 기부 할 금액을 선택할 때 쌓을 수있는 매력적인 특전을 제공하십시오.

자세한 내용과 영감을 얻으려면 크라우드 펀딩 전략에 대한이 자세한 안내서를 확인하십시오.

3 단계. YouTube를 넘어
성공적인 캠페인은 다중 플랫폼 업무입니다. YouTube 채널 (및 확장으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다른 곳에서 홍보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이 있습니다.

미디어에 컨텐츠 라이센스
비디오가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모든 뉴스 매체는 시청자를 위해 비디오를 재생하기 위해 사본을 손에 넣고 싶어합니다. 다행스럽게도 기존 미디어 회사는 자신이 사용하는 비용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짜잔, 당신은 YouTube에서 돈을 버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컨텐츠 제작자로서 가장 성공적인 작업을 미디어에 라이센싱하는 것은 쉽게 찾을 수 있도록하는 것만 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정보 페이지에서 연락처 세부 정보를 업데이트합니다
언제 번개가 칠지 알 수 없습니다. 비즈니스 관리자가 없더라도 비즈니스 문의를 위해 지정할 수있는 일반 이메일 계정을 설정하십시오.

릴리 싱 소개 페이지
출처 : 릴리 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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