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펄
옛날 옛적에 거의 모든 사람들이 펄에서 프로그래밍을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자주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은이 Perl 언어에 항상 문제가 있음을 발견합니다. 적어도 "piecemeal"이라는 프로그래밍 언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작성자는이 함수를 다른 함수 위에 쌓는 것으로 보이며, 이들을 결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제작자조차도이 프로그래밍 언어에 문제가 있음을 인정해야합니다. 완전한 리노베이션 후 현재 개발 작업은 2000 년에 있었던 Perl6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Perl은? 사라진 것 같습니다! 따라서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덧붙여서, 다음 "Goodbye World"는 Perl로 작성되었습니다 :
#! / usr / bin / 펄
인쇄 "콘텐츠 유형 : text / html \ n \ n";
인쇄 "안녕 세상! \ n";
위의 예는 웹 페이지를 불러옵니다. 이제 Perl을 CGI 스크립팅 언어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은 웹 페이지 생성입니다. 그러나 시대의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Perl 언어를 허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루비
루비에 관해서는, "10 년 후, 나는 당신을 모른다, 당신은 나에게 속해 있지 않다 ..." 10 년 전만해도 루비 언어는 모든 분노였습니다. 1995 년에 태어나 약 5 년 만에 전성기에 이르렀습니다. 자주 사용하면 절대 좋아할 것입니다. 그러나 C 언어 스타일을 배우면서 자란 우리와 같은 아이들은 루비를 배울 때 조금 당황스러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음은 Ruby로 작성된 "Goodbye World"입니다.
안녕히 가세요, 아메리칸 루비 양! 내 시보레를 리바이로 몰아 넣었다… '
‘2011 년은 루비가 죽은 날이었습니다.’
계승을 계산하는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데프 팩트 (n)
n == 0 인 경우
1
그밖에
n * 사실 (n-1)
종료
종료
사실을 넣습니다 (ARGV [0] .to_i)
이 예를 테스트하여 1000의 계승을 계산했습니다. 결과는 공간 제한으로 인해 2569 개의 숫자가 중간에서 생략되었습니다.
루비 fact.rb 1000
40238726007709377354370243392300… 0000000
모든 관점에서 루비는 트위터를 제외하고는 거의 칭찬입니다. 2011 년 4 월 트위터는 루비와 웹 프레임 워크 인 루비 온 레일즈를 사용할 필요가 없도록 거의 대부분의 코드를 재 작성했다고 발표했다. 그들에 따르면, 플랫폼은 매우 비효율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그날부터 루비가 내리막 길을 시작했고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가 줄어들 었다는 것입니다.
3. Visual Basic.NET
10 년 전에 저는 많은 코드를 다시 작성해야하는 회사에 지원했습니다. 나는 이름을 잊었다. 주요 작업은 VB6을 Visual basic.NET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한두 달 밖에 걸리지 않아서 직업을 바 꾸었습니다. 정말 고통 스럽습니다.
BASIC 프로그래밍 언어의 Microsoft가 가장 좋아하는 확장 기능은 Alan Cooper에서 아주 멋진 (그 당시의) 시각적 프로그래밍 디자인을 구입 한 1991 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Alan Cooper는 처음에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했지만 빌 게이츠는 당시 가장 간단한 프로그래밍 언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BASIC으로 바꾸라고 요청했습니다. 따라서 유명한 Visual Basic은 BASIC에서 파생되었으며 개체 개념과 새로운 프로그래밍 기술이 등장했습니다.
몇 가지 매우 흥미로운 일이 나중에 일어났습니다. 볼랜드 델파이의 크리에이티브 리더 인 앤더스 헤 즐스 버그 (Anders Hejlsberg)도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일하면서 새로운 프로그래밍 언어 인 C #을 만들었습니다. 이 프로그래밍 언어는 Java 언어와 매우 유사합니다. 처음에는 공부하기가 약간 어려울 수 있지만 일단 시작하면 절대 좋아할 것입니다. C #은 빠르게 Microsoft의 주력 프로그래밍 언어가되었습니다. 이제 소프트웨어 산업에는 C #을 필요로하는 많은 일자리가 있으며, 그 중 다수는 높은 급여로 고용됩니다.
Microsoft는 자체 CLR 작업을 위해 C #을 만들었지 만 엔지니어는 Visual Basic.NET이라는 Gates가 좋아하는 BASIC 언어 버전도 만들었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는 BASIC 언어의 구문을 차용하지만 코딩 방법은 C #과 유사합니다. Visual Basic.NET도 개발 중이지만 적자 생존은 항상 불가피합니다. 누구나 C #을 선택하므로 Visual Basic.NET은 내일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Microsoft 웹 페이지의 Visual Basic.NET 프로그램에서 발췌 한 것입니다.
‘시스템 네임 스페이스 클래스를 쉽게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수입 시스템
‘이 모듈에는 응용 프로그램의 진입 점이 있습니다.
공개 모듈
‘주요는 응용 프로그램의 진입 점입니다.
서브 메인 ()
‘콘솔에 텍스트를 씁니다.
Console.WriteLine ( "Visual Basic을 사용하는 Hello World!")
엔드 서브
엔드 모듈
(여기서 "Hello World"는 "Goodbye World"로 대체 될 수 있음)
4. 어도비 플래시 및 AIR
기술적으로 이들은 프로그래밍 언어가 아닌 플랫폼입니다. 사용하려는 경우 Adobe 자체 ECMAScript 버전, ActionScript를 설치해야하므로 포함했습니다. ActionScript는 JavaScript (현재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ActionScript는 ECMAScript (JavaScript 구현 표준의 공식 이름)에 세부 정보를 추가합니다. 그러나 Adobe Flash를 제외하고 다른 곳에서는 ActionScript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플래시를 사용하십니까? 잡스는 그것을 매우 싫어했고 아이폰이 그것을 사용하도록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iPhone (및 이후 iPad)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웹 개발자는 Flash에 의존하지 않는 웹 사이트를 만들어야했습니다. ActionScript를 사용하여 생계를 유지하는 개발자도 작업을 중단해야했습니다. 한 번은 플래시 개발자가 자신의 경력을 망친 다른 JavaScript 개발자를 비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또한 Adobe는 AIR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밍 플랫폼의 첫 번째 라이프 라인을 확보하려고했기 때문에 Flex라는 AIR 앱을 빌드하기위한 도구를 갖추고있었습니다. AIR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재난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Adobe가 현재 AIR를 출시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Flash를 AIR로 교체해야합니까? 아니면 AIR와 Flash가 서로 사랑하고 함께 발전하기를 원하십니까?
트위터 플랫폼 TweetDeck (사용자가 컴퓨터에 AIR 런타임을 설치해야 함)을 사용했기 때문에 AIR는 오랫동안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시에는 수백만 개의 PC AIR 응용 프로그램이 개발되었을 가능성이 있지만 2011 년 Twitter가 TweetDeck을 구입 한 후 AIR을 대체하기 위해 로컬 코드를 다시 작성했습니다. 그래서 AIR의 영광은 여기서 끝납니다.
Flash와 AIR의 점진적인 변화에 따라 Adobe의 ActionScript도 세계의 이별을 맞이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음은 ActionScript로 작성된 코드 예제입니다.
패키지 {
import flash.display. *;
flash.text를 가져옵니다. *;
공개 클래스 HelloWorld가 Sprite {
개인 var 인사말 : TextField = new TextField ();
공용 함수 HelloWorld () {
greeting.text = "안녕하세요!";
greeting.x = 100;
greeting.y = 100;
addChild (인사);
}
}
}
(이것은 var, 함수 및 new를 사용하고 소수점을 사용하여 멤버 변수에 액세스하는 JavaScript와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델파이의 오브젝트 파스칼
우선, 나는 오브젝트 파스칼의 "죽은 소식"을 출판해야하기 때문에, 나의 좋은 친구 인 델파이에게 사과해야한다. 음, 델파이 (Object Pascal을 배포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는 변화를 겪고 있으며 여전히 헐떡 거리고 있습니다.
이전의 델파이와 그 오브젝트 파스칼 언어는 우리에게 좋은 작업 환경을 제공했습니다 : 조금 오래되었지만 컴파일러는 매우 빠르며 Visual Basic과 비교됩니다 (여기서는 1995 년 전후에 Visual Basic.NET 이전 참조). Windows 프로그램이 더 쉽습니다.
그러나 그 장점은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이 플랫폼이 정말 좋기 때문에 이유가 무엇인지 말하기도 어렵습니다. 현재 Borland는 Delphi 제품군에서 C # 및 C ++를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볼랜드는 델파이를 엠 바카 데로에 직접 판매 한 후에도 엠 바카 데로는 델파이를 사용하여 제품을 계속 개발했습니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꽤 잘 해냈지만 초점은 더 이상 파스칼이 아닙니다. 물론 파스칼에서 프로그래밍 할 수는 있지만 거의 아무도이 길을 택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Delphi를 사용하여 iOS, Android 및 Linux 운영 체제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Embarcadero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델파이의 C ++ 지원을 주로 홍보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오브젝트 파스칼이 사라졌습니다. 여기에 글을 쓰면서 파스칼 언어, 특히 델파이의 오브젝트 파스칼을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도움이되지 않지만 슬퍼합니다. 그러나 방법이 없습니다. 현실은 너무 잔인합니다. 직업을 바꾸지 않으면 굶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오브젝트 파스칼 코드를 참조하십시오 :
프로그램 HelloWorld;
시작하다
writeln (‘안녕하세요’)
'New Featur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모장에서 멋진 HTML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시작 안내서 2020 (0) | 2020.05.11 |
---|---|
Top 5 short video editing apps for Android and iOS - Download Now (0) | 2020.05.04 |
2020 년에 저가형 PC에서 PUBG를 재생하는 방법 (0) | 2020.05.03 |
TikTok 최신 앱-TikTok은 COVID-19 구호 활동에 $ 250M, 광고 크레딧에 $ 125M 추가 (0) | 2020.05.02 |
중국 데이트 앱은 대유행 동안 기술 산업을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0) | 2020.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