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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년에 YouTube 채널을 빠르게 성장시키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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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독 신청

시청자가 내 채널에 고정되어 있다는 것을 의심 할 여지없이 알 수있는 방법 중 하나는 게시 된 새로운 녹음을 인식하기 위해 '구입'하는 지점입니다. (고객님의 보증인이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지자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감시자가 구매를 요구하지 않을 가능성에, 당신은 가능한 많은 지지자들을 지나칠 수 있습니다.

2. 브랜드 콘텐츠 얻기

그래서 당신의 물질은 믿어지지 않습니다. 어쨌든 채널 자체가 외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까? 손님이 YouTube 채널에주의를 기울이고 채널을 구매해야 할 경우에는 능숙 해 보일 것입니다. 채널을 표시하면 고객이 물질을 즉시 인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블로그 나 사이트가있을 가능성이 높지만 이제는 다른 유형의 조직이나 잠재적 조직과 분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양과 느낌이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해당 표시를 YouTube 채널에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채널의 모양

다른 사람없이 또는 작은 협회의 주요 측면으로 YouTube를 운영하는 경우 자신의 얼굴을 화면에 표시하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얼굴을 대는 시점에서 군중은 모두 사람으로서 당신과 더욱 효과적으로 인터페이스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블로거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건강, 삶 또는 사업 멘토; 그리고 솔로 프레 너. 당신이 만드는 각각의 비디오는 당신의 얼굴을 포함 할 필요는 없지만, 당신은 각 기록 또는 그와 비슷한 것을 군중들과 연결해야합니다. 또한 이러한 종류의 YouTube 사용자 일 가능성이있는 경우 로고가 아닌 채널에서 자신의 사진을 활용하십시오. 아래의 마스터 아담 에르하르트 (Adam Erhart)를 홍보하면서 모델을 확인하십시오.

4. 다른 소셜 채널에서 YouTube 동영상 진행

온라인 네트워킹에 대한 멋진 측면은 다양한 채널에서 물질을 교차 진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소셜 채널에서 YouTube 녹화를 진행하는 것은 군중을 개발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어떤 채널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씀하십니까? 페이스 북, 링크드 인, 인스 타 그램, Pinterest? 선택할 수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녹화를 직접 게시해야하는 채널 (예 : Facebook)이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모든 채널에 대한 이상적인 헌신을 목표로 YouTube의 전체 길이 비디오에 대한 미스터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대해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기록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5. 업로드 빈도 증가

이 팁은 처음부터 무섭게 들릴 수 있지만 군중을 키우려면 7 일 동안 1 회의 동영상에서 프리젠 테이션을 다시 작성해야합니다. 스트레스를주지 마십시오. 이를 위해 계획 회사 나 사치스러운 홍보 지출 계획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의 휴대 전화는 놀라운 비디오 녹화 용량을 제공하며, 예를 들어 Animoto와 같은 기기는 누구나 손쉽게 녹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관성은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매일 또는 매주 (귀하의 되풀이에 따라) 동시 게시를 시도하고 보증인이 새 레코딩이 표시 될 때마다 새로 고침을 유지하십시오. 이때 일정을 준수하십시오.

6. 청중과 함께 그리기

YouTube가 인터넷 기반 생활 채널 인 방식을 무시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며,이 라인을 따라 소셜 협업을 요청합니다. 발언과 대화를 강화하지 않고 단순히 녹음을 게시하는 경우 스턴트가 손실되는 느낌이 듭니다. YouTube는 일반적으로 채널에 소요 된 시간, 시청 시간, 다양한 환경 설정, 특히 발언을 포함하여 놀라운 노력으로 채널에 보상합니다. 당신이 얻는 각각의 발언에 대해 반응을 시도하고 (생각 가능하다면!) 고객이 소리 / 비주얼 프롬프트를 사용하도록 요청하십시오.

7. 기존 품질의 컨텐츠 재 포맷

분명히, 채널을 개발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놀라운 물질을 조립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물질은 일반적으로 준비없이 작업 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고의 녹음 중 일부는 방금 만든 중요하고 가치 있고 중요한 자료와 연결하여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YouTube를 방문하여 직면하고있는 문제에 대한 답변과 사용 방법을 익히고 있습니다. 따라서 문제를 다루는 콘텐츠는 매우 적합합니다. 현재 가지고있는 웹 사이트, 가이드 및 기타 고성능 작품을 살펴보고 멋진 녹음으로 만드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Facebook - 로그인 또는 가입

Facebook이 필요성을 인정할 경우 사기, 제품의 권한 없는 사용, 약관 또는 정책 위반, 또는 기타 유해하거나 불법적인 활동을 감지 및 예방하고 이에 대처하는 조치, 조사 또는 규제 요구를 포함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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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nterest

요리법, 집 꾸미기 아이디어, 영감을 주는 스타일 등 시도해 볼 만한 아이디어를 찾아서 저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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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큰 섬네일 게시

그것들은 작은 것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썸네일은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YouTube는 사이드 바에 미리보기 이미지를 사용하여 다양한 녹화물을 공개하므로 팩간에 차별화가 필요합니다. YouTube 검색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눈에 띄는 제목과 매력적인 미리보기 이미지가 포함 된 기록은 일반적으로 중요하지 않은지 여부에 상관없이 방문자 클릭률 (CTR)이 높기 때문에 등급이 더 높습니다. 원하는 위치에 CTR을 얻으려면 추천 지역, 볼트, 방대한 내용, 예상치 못한 또는 비정상적인 그림과 같은 전략을 활용하십시오. Neil Patel의 아래 모델을 참조하십시오.

9. 단일 키워드 / 주제를 중심으로 비디오 제작

눈에 띄게 보일지 모르지만 독창적 인 지점 / 캐치 프레이즈를 중심으로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이 필요한 트래픽을 확보하고 군중을 키우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SEO 모범 사례에 대해 잘 모르는 수많은 개인은 이러한 진행을 피할 수 있지만 가장 극심한 감시자를 확보하려면 레코딩이 필요할 가능성이 중요합니다. YouTube에 명시적인 KeywordTool.io와 같은 캐치 프레이즈 기기를 활용하여 타겟팅하려는 전문 분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감시 어를 검색하십시오. 비디오 콘텐츠를 구성하기 전에 특정 주제에 대한 최상의 데이터를 구축하기 때문에 워치 워드를 선택해야합니다. 또한 자막이 포함되어있을 때 YouTube에서이를 얻을 수 있도록 캐치 프레이즈를 모든 물질에 정상적으로 통합해야합니다. 당신의 워치 워드를 고를 때, 당신이 기대하는 한 좋은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 지금 그 주제에 대한 현재 위치에있는 기록들을보고, 타이틀과 묘사를 발전시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오해와 상관없이 YouTube에서 최고의 녹음은 일반적으로 길이가 5 분 미만이므로 영화를 만들거나 소설을 작곡 할 필요가 없습니다. 빠르고 고통없이 유지하십시오. https://keywordtool.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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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YouTube 카드에 미치는 영향

방금 YouTube에서 시청자가 페이지를 더 길게 유지하는 채널에 보상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러한 정상적인 시청 시간은 개인이 진정으로 물질과 연결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YouTube 시험을 이용하여 개인이 어느 정도의 기록을 남길지 알 수 있습니다). YouTube 카드를 포함하면 고객이 이탈하는 특정 시점에 추가로 제안 된 레코딩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해당 동영상을 항복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다른 물질로 이동하여 채널에 남아 채널 위치를 확장합니다. 

 

Instagr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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